SK텔레콤 요금제 [선불폰(PPS)] 데이터 충전 시 데이터의 최대 사용 기간이 365일을 초과할 수 있나요?

요금제.디바이스|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티월드 요금제 [선불폰(PPS)] 데이터 충전 시 데이터의 최대 사용 기간이 365일을 초과할 수 있나요?
    네. 데이터 사용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다시 충전하면 사용 기간이 합산되어 365일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예) 사용 기간이 30일 남은 상태에서 22,000원 충전(사용 기간 90일) 충전 시 남은 사용 기간은 120일이 됩니다.




    티월드 요금제  [LTE 맞춤형 요금제] T Zone 요금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네. LTE맞춤형 요금제를 이용하면서 T Zone 요금 부가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티월드 요금제  [LTE 맞춤형 요금제] 긴통화무료옵션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네. LTE맞춤형 요금제를 이용하면서 긴통화무료옵션 부가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티월드 요금제  [LTE 맞춤형 요금제] 월 중간에 LTE 맞춤형 요금제 가입/변경/해지 시 요금 청구 방식이 어떻게 되나요?
    월 중간에 LTE 맞춤형 요금제 가입/변경/해지 시 음성통화와 데이터 모두 이용 기간만큼 하루 단위로 계산해 청구됩니다.





    티월드 요금제  [전국민 무한 요금제] 문자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 중이더라도 일 500건 발송 제한 대상에 포함되나요?
    네. 고객님이 이용 중인 요금제에 문자 무제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더라도 방송통신법에 따라 일 500건 이상 문자(MMS 포함) 발송이 제한됩니다.





    티월드 요금제  - 회선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 회선이 해외 로밍 중이더라도 국내에 있는 연결 회선(자회선)이 대표 회선의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월드 요금제  [선택약정 할인제도] 선택약정 할인제도는 무엇인가요?
    기기 지원금을 받은 적이 없거나 개통한 지 24개월이 지난 기기를 보유하신 고객님이 12개월 또는 24개월 약정을 신청하면 기기 지원금에 상응하는 요금 할인 혜택을 드리는 제도입니다.





    티월드 요금제  [band데이터 글로벌 Pack] 외국인만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내국인 고객님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band데이터 글로벌 Pack은 무료 국제전화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부가통화를 추가 제공하는 국제전화 특화 상품으로, 국제전화를 많이 사용하는 내국인 고객님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티월드 (SK텔레콤)
    많이찾는 질문: h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