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아이돌플러스] 로그인은 꼭 해야 하나요?
아이돌플러스 WEB의 경우 로그인 없이도 무료 콘텐츠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투표 이벤트 참여, 실시간 방송채팅 기능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아이돌플러스 APP의 경우 U+ID 미 로그인 시 ‘3분 미리보기’로 제공되므로 영상 감상을 위해서는 U+ID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투표하기,실시간 시청 알림 기능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도 U+ID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LG U+ 모바일 [아이돌플러스] PUSH 및 알람을 어떻게 설정(ON/OFF)하나요?
아이돌플러스 WEB에서 설정을 원하시는 경우, 사용 중인 WEB 브라우저의 환경 설정 메뉴에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별 알림 설정 변경 방법
1) Edge
(1)Edge 브라우저 상단의 더보기 버튼 클릭 후 '설정'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2)설정 메뉴에서 '쿠키 및 사이트 권한'을 선택해 주세요.
(3)차단 혹은 허용에 https://idolplus.com을 추가해 주세요.
2) Chrome
(1)Chrome브라우저 상단의 더보기 버튼 클릭 후 '설정'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2)설정 메뉴에서 '개인정보 및 보안'을 선택해 주세요.
(3)알림 전송이 허용되지 않음 혹은 알림 전송이 허용됨에 https://idolplus.com을 추가해 주세요.
3) Safari
(1)Safari브라우저 상단의 Safari 버튼 클릭 후 '환경설정'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2)환경설정 메뉴에서 '웹사이트'를 선택해 주세요.
(3)웹사이트 메뉴에서 '알림'을 선택해 주세요.
(3)오른쪽 창에 표시된 https://idolplus.com의 설정값을 '거부' 혹은 '허용'으로 설정해 주세요.
이 외 기타 브라우저 역시 해당 브라우저 환경 설정에서 유사한 방법으로 알림을 허용해주시기 바랍니다.
WEB 푸시 알림이 오지 않는 경우, 다음 두 가지 경우에 해당하진 않는지 확인해주세요.
- WEB 브라우저 알림 설정이 OFF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서 아이돌플러스 WEB 알림이 차단되어 있진 않나요?
- 사용 중인 WEB 브라우저에서 알림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 데스크탑 알림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는 아닌가요? (ex. IE(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버전이 낮아 알림 기능이 지원되지 않나요?
아이돌플러스 APP에서 설정을 원하시는 경우, APP 내 환경 설정 메뉴에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Android
(1)아이돌플러스 App 접속 후 오른쪽 상단의 세줄 버튼 클릭 후 '설정'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2)설정 메뉴에서 영상 알림 설정과 이벤트 알림 받기 설정을 '활성화' 혹은 '비활성화'로 설정해 주세요.
2) iOS
(1)아이돌플러스 App 접속 후 오른쪽 상단의 세줄 버튼 클릭 후 '설정'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2)설정 메뉴에서 알림 받기 오른쪽에 표시된 '알림 설정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3)iOS 설정 앱으로 연결되면 '알림'을 선택해 주세요.
(4)알림 허용 탭을 '활성화' 혹은 '비활성화'로 설정해 주세요.
LG U+ 모바일 [아이돌플러스] 유료 상품은 무엇인가요?
아이돌플러스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되지만 일부 ‘콘텐츠’ 및 ‘서비스’의 경우 유료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아이돌플러스에서 유료로 구매할 수 있는 각종 상품(특정 콘텐츠에 대한 라이브 중계 시청권 및 VOD 시청권, 다운로드 권, 물품 등) 및 여러 상품을 패키지로 만든 상품을 의미합니다.
유료 상품 중 콘텐츠에는 공연 및 콘서트 실황을 생중계하는 ‘라이브 방송’ 및 실황 이후 편집을 통해
VoD로 제공하는 ‘VOD 방송 서비스’(이하 ‘VOD’), 다운로드 형태로 제공하는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유료 상품 중 콘텐츠 외에 아티스트와 공연, 콘서트와 관련 있는 물품(사진, 앨범, 응원용품, 기념품 등)이 있으며, 단독으로 판매되거나 콘텐츠 상품과 함께 판매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유료 상품의 경우 이용 가능한 기간이 명시되며, 이용 기간 외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유료 상품’의 구입 전에 ‘유료 상품’의 거래(구입)조건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나 착오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내용을 적절한 방법으로 약관 및 유료 상품 구매 서비스 내에서 고지하고 있사오니 확인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① 판매자의 상호, 대표자의 성명·주소 및 전화번호 등
② ‘유료 상품’의 종류 및 가격, 이용 방법, 이용 시기, 이용조건 등 구체적 내용
③ 구매취소의 기한·행사 방법 및 효과, 환불 등에 관한 사항
④ 소비자의 피해보상, 불만 처리 및 분쟁 처리에 관한 사항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팡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모바일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가입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에 동시 가입할 수 있나요? (0) | 2022.12.28 |
---|---|
엘지 U+ 모바일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2.12.24 |
[LG] U+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카메라별 영상'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0) | 2022.12.20 |
[LG] U+ 5G - [U+골프] 요금제 기본 데이터를 다 썼는데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2.12.07 |
LG U플러스 5G - [GeForce NOW] 지포스나우 소식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0) | 2022.12.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