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mobile [PASS] PASS 앱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알림 PUSH가 오지 않아요.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PUSH가 오지 않을 경우,
* 네트워크 설정 확인
: 데이터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장애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IOS > 디바이스 PUSH 설정 확인
: PASS 서비스를 위한 디바이스 PUSH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디바이스 PUSH 설정 > 알림 ON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U+ mobile [PASS] PASS 서비스는 무료서비스 인가요? 데이터 요금은 부과되나요?
PASS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데이터 통신망을 연결하여 사용하실 경우, 데이터 요금제에 따른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금융사고안심팩] 차단되었다는 알람을 받았습니다. 그럼 그 사이트에 가입이 되지 않은 건가요?
차단 알림은 실명 확인 시 인증이 거부되어 실명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인터넷 사이트에서 실명 확인 거부 시 가입되지 않지만 실명인증 기관을 통해 실명 확인이 되었거나 비실명으로 가입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결국 차단 알림을 통해 본인의 개인정보로 실명 확인 시도가 이루어졌음을 확인하시고 본인이 사용한 경우가 아니라면 도용 여부 등을 철저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U+ mobile [원내비] 기존 U+내비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U+통신사 이용자(안드로이드 단말)의 경우, App을 업데이트 하시면 기존에 사용하는 U+내비가 원내비로 업데이트되어 동시에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iOS 사용자 및 SKT/KT 고객의 경우, 기존 사용하고 있던 U+내비는 일정 기간 이후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 이상 이용이 불가할 예정이오니, 원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 후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U+ mobile [원내비] U+내비 iOS 사용자입니다. 원내비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iOS 사용자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One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원내비는 KT와 LGU+가 공동으로 제공하며, iOS의 경우 KT에서 앱을 마켓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계시던 U+내비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추후 종료될 예정이오니,
원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하셔서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iOS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 원내비 서비스 알아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call-msg
U+ mobile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는 월정액 1,540원(부가세 포함)으로 매월 통화연결음을 1곡 무료(월정액 포함)로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한달 내에 통화연결음을 자주 변경하시지 않는 고객님들께 안성맞춤인 저렴한 정액제 서비스상품입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라이프.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모바일 [PASS] PASS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0) | 2023.05.24 |
---|---|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3.05.22 |
U+ 모바일 [U+가족지킴이] 서비스에 가입하려는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0) | 2023.05.16 |
LG U+ 모바일 [U+모바일tv] 법인폰 가입자도 U+모바일tv를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05.16 |
U+ 모바일 [뮤직벨링 앱] 와이파이로 어플 실행이 안됩니다. 자세히 알려주세요. (0) | 2023.05.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