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홈보이] 단말기 고장이 의심될 경우 어디에 연락하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개통 후 14일 이내에 문제 발생 시에는 LG U+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통 14일 이후에 기기 고장이 있을 경우에는 단말 제조사로 연락주시기 됩니다.
- LG전자 서비스센터 ☎ 1544-7777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1588-3366
- (스피커독) 인켈 서비스센터 ☎ 1577-6680
LG 유플러스 [U+인터넷전화] U+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컴퓨터가 있어야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상품안내
U+인터넷전화는 컴퓨터가 없어도
인터넷 회선과 와이파이 장비만 있으면 사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전화장애] 실내에서 서비스가 이용이 않되는 곳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U+인터넷전화 서비스는 무선신호(와이파이)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인터넷전화를 사용하는 장소와 와이파이 장비의 거리 또는
댁내환경에 따라 통화품질에 영향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전화장애] U+인터넷전화 이용하는데 충전이 잘 안돼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단말기 충전이 되지 않는 것은 충전 접촉 단자의 이물질 및 마모현상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 전원을 OFF 후 배터리 분리해 주세요.
② 전화기와 충전 거치대의 금속 단자 부위를 면봉 등을 이용하여 깨끗하게 닦습니다.
③ 금속 단자를 닦은 이후 배터리를 다시 올바르게 장착합니다.
④ 충전 거치대 후면부에 위치한 충전 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이용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번호이동] 번호이동 후 다시 기존 사업자로 이동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을 하고자하는 사업자(통신사)로 신청해 주시면 가능합니다.
단, 번호이동 후 6개월 이내에는 번호이동이 제한 되오니 번호이동관리센터(1588-0423)에 연락하시어 사전에 별도 신청을 하신 후 해당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금제.디바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이용 한도 변경은 가능한가요? (0) | 2021.06.20 |
---|---|
LGU+ [U+홈보이] 결합 할인 혜택은 없나요? (0) | 2021.06.10 |
LGU+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가입자간 통화는 무료 인가요? (0) | 2021.06.09 |
LG 유플러스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의 요금이 부과되는 시점은 언제인가요? (0) | 2021.06.05 |
LG 유플러스 [삼성 오븐 with U+스마트홈] 어떤 오븐과 연동할 수 있나요? (0) | 2021.06.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