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팡팡

엘지 u+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도어락 이용이 가능하나요?

물망초_0 2021. 8. 14.

엘지 유플러스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도어락 이용이 가능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락 >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외한 도어락의 기본 기능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전기료미터] 전기요금을 알아서 아껴주는 서비스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는 실시간 전기사용량, 현재 누적 전기사용량 및 요금, 이번 달 예상 청구요금, 누진 단계 미리 알림, 전기절약 메시지 등 전기를 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이를 확인하여 전기요금을 아껴 보세요.


엘지 유플러스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밥솥 >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구매하면,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수면센서] 기기를 그만 사용하고 싶어요. 따로 신청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수면센서 기기를 당분간 사용하지 않으려면,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를 원하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엘지 유플러스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편버튼

아래와 같은 상황인지 확인하고 해결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1초 정도의 간격을 두고 눌러 주세요.

• 간편버튼 LED 램프에 초록색 불빛이 5초 정도 켜져 있다가 빨간색 불빛으로 바뀌어 3번 깜빡인다면, 
  네트워크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켠 다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간편버튼이 스마트홈 허브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아닌지, 사이에 장애물이 있지는 않으니 확인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 화면에서 기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오류' 표시로 보여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연결끊김의 경우,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사이의 신호가 약한 상태일 수 있습니다.
휴대폰 등으로 온도조절기 주변 와이파이 신호가 양호한지 확인해 보세요.
양호한 상태이더라도 연결끊김이 보이는 경우, 앱에서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보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세탁기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