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요금제 - mVoIP가 무엇인가요?

요금제.디바이스|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Tworld[SKT요금제] mVoIP가 무엇인가요?
    mVoIP는 mobile Voice over Internet Protocol의 약자로 무선 데이터를 사용하는 모바일 인터넷 전화를 말합니다. 

    스마트폰에서 무선 데이터 망(5G/LTE/3G/Wi-Fi)에 접속해 라인, 카카오톡, 텔레그램 등의 앱으로 음성통화나 영상통화를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고객님이 이용 중인 요금제의 mVoIP 허용량 안에서 이용 가능하며,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 또는 mVoIP 허용량을 다 쓰면 자동 차단되어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mVoIP 허용량은 요금제에 따라 다르며, T월드 홈페이지/앱의 요금제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world[SKT요금제]  [주말엔 팅] 주말 데이터 1GB 소진 후 데이터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나요?
    주말 데이터 1GB를 다 쓴 뒤에도 최대 400kbps 속도로 데이터를 계속 사용하실 수 있으며, 평일 기본 제공 데이터에서 차감되지 않습니다.  

    단, 이 경우 리필 데이터 또는 충전 금액으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어 무조건 속도 제한이 적용됩니다.









    Tworld[SKT요금제]  [주말엔 팅 요금제] 주말 데이터 혜택이 적용되는 시간은 언제인가요?
    주말엔 팅 요금제의 주말 데이터 혜택은 사용 시작 시점을 기준으로 토요일 0시부터 일요일 24시까지 적용됩니다. 

    예) 금요일 23시 49분에 사용 시작, 토요일 0시 5분에 사용 종료 → 주말 데이터 적용되지 않음 

     일요일 23시 55분에 사용 시작, 월요일 0시 10분에 사용 종료 → 주말 데이터 적용

    ※ 주말 데이터 혜택은 매주 토/일요일에만 적용되며, 월~금요일인 법정공휴일(광복절 등)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Tworld[SKT요금제]  태블릿으로 Data함께쓰기Basic 요금제를 이용하다가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태블릿으로 Data함께쓰기Basic 요금제를 이용하다가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는 없습니다.  

    기존 태블릿 회선을 해지한 뒤 스마트폰으로 Data함께쓰기Basic(스마트폰) 요금제에 신규가입하셔야 합니다.






    Tworld[SKT요금제]  [LTE맞춤형 요금제] 모바일 인터넷 전화(mVoIP) 허용량은 얼마인가요?
    LTE맞춤형 요금제의 모바일 인터넷 전화(mVoIP) 허용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 음성통화+데이터 월정액이 57,200원(부가세 포함) 미만인 경우 모바일 인터넷 전화(mVoIP)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기본 제공 데이터 250MB → mVoIP 허용량: 25MB 

    - 기본 제공 데이터 700MB → mVoIP 허용량: 70MB 

    - 기본 제공 데이터 1.5GB → mVoIP 허용량: 150MB 

    - 기본 제공 데이터 3GB → mVoIP 허용량: 220MB 

    - 기본 제공 데이터 6GB → mVoIP 허용량: 275MB


    출처:  T월드 [skt]
    자주하는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