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통화품질] 현 지역에서 갑자기 휴대폰 수신이 안 되는데 어떡하죠?
현 지역에서 휴대폰 수신이 안 된다면 다음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불가 지역이 전반적인 지역인지, 특정지역인지에 따라서 확인하는 사항이 달라집니다.
특정지역에서만 수신 감도가 떨어지거나 수신이 안되는 경우에는 전파환경이 미약하다고 볼 수 있으므로 담당 부서 및 기지국 담당자가 직접 해당지역의 기지국 출력 상태 및 전파환경을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지역에서 수신이 안 된다면 전원 ON/OFF 후 사용해 보시고 동일 현상이 발생되신다면 A/S센터로 방문하셔서 단말기 점검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합니다.
U+ [통화품질] 통화 중 울림현상이 나타납니다.
통화 중 울림 현상은 통화품질 장애나 단말기 이상으로 나타나는 오류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전문부서로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후 담당부서에서 확인하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 온라인상담/신청 >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를 통한 접수와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U+ [홈페이지]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U+ID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ID변경이 가능하고, 기존 ID의 변경은 재가입이 필요합니다.
① U+ID 이용 고객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 개인 > 내정보관리 > 회원정보관리 > 회원정보변경" 경로 이용
- U+ID 변경은 1개월에 1회 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시는 이메일 주소 입력 후 해당 이메일로 발송되는 인증메일을 통해 이메일 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
② 기존 ID 이용 고객
- 기존 ID의 경우에는 회원탈퇴 후 U+ID로 재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 ID변경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U+ [홈페이지]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 코너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변경 시 SMS인증, 범용공인인증서 인증 후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와 남은 할부금액을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나의 할부정보와 이용 중인 요금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할부약정정보 : http://cv.uplus.kr/18.html
→ 이용 중인 요금제 : http://cv.uplus.kr/17.html
U+ [홈페이지] LG U+ 홈페이지 로그인이 안됩니다.
ID와 비밀번호(PW) 입력이 잘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ID가 일치한다면 비밀번호 초기화 후 재이용해 주시고,
U+ID 발급 고객님들의 경우에는ID가 이메일 주소이므로
반드시 ID 입력란에 @도메인까지 모두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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