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자급제폰(OMD)] 자급제폰을 사용 중인 경우 SK텔레콤 AS센터를 이용할 수 없나요?
네, SK텔레콤에서 구매한 기기를 사용 중인 경우에만 SK텔레콤 AS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급제폰은 제조사의 AS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자급제폰(OMD)] 자급제폰(OMD)도 SK텔레콤 AS센터에서 수리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자급제폰(OMD)은 SK텔레콤 AS센터에서 수리받으실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AS센터에서는 SK텔레콤에서 구매하신 기기만 수리 가능합니다.
SK텔레콤 - 자급제 태블릿도 유심 기기변경으로 개통할 수 있나요?
네, 자급제 태블릿도 유심 기기변경으로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단, 태블릿 요금제를 이용하려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셔야 합니다.
구매처에 다른 자급제 기기(OMD) 사용 방법
국내에서 삼성/LG/애플 등 제조사를 통해 구매하신 자급제 기기는 유심 기기변경으로 정상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삼성/LG/애플 등 제조사를 통해 구매하신 자급제 기기도 유심 기기변경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HD Voice(데이터를 사용한 고음질 음성통화) 등의 기능을 이용하려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기기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태블릿, 무선 모뎀 등의 자급제 기기는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기기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SK텔레콤 [자급제폰(OMD)] 자급제폰을 개통할 때 모델 코드를 잘못 등록했는데 변경할 수 있나요?
네, 사용 중인 휴대폰과 다른 모델 코드로 개통된 경우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모델 코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자급제폰(OMD)] 자급제폰으로도 원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스토어 이용과 관련한 내용은 원스토어 고객센터(1600-6573)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 3G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에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3G 휴대폰을 분실하신 고객님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 분실신고된 휴대폰으로도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분실신고 된 휴대폰으로는 기기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분실신고를 취소하거나 습득신고를 한 뒤에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SK텔레콤 [임대폰] 임대폰을 수령한 매장이 아닌 다른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반납할 수 있나요?
네, 임대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른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반납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여 택배로 수령하신 경우에는 택배로도 반납 가능합니다.
출처: 티월드
많이찾는 질문: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category
'라이프.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텔레콤 - 요금안내서를 받는 주소(청구지 주소)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0) | 2024.07.17 |
---|---|
SK텔레콤 [ZEM] SK텔레콤 고객이 아니어도 ZEM 자녀용 앱을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4.07.08 |
SKT - 아이폰을 구매했는데 불량인 경우 언제까지 새 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나요? (0) | 2024.06.16 |
SKT [번호이동] 번호이동은 누가 신청할 수 있나요? 번호이동을 할 수 없는 경우도 있나요? (0) | 2024.06.07 |
SK텔레콤 - 알뜰폰 통신사(MVNO)에서 구매하신 기기로도 유심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0) | 2024.05.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