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명수자♬
일상팡팡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존 요금제에서 신규 요금제로 변경 개통 7일 이내 기존 요금제로 원복을 요청할 경우 되는지요?

물망초_0 2022. 10. 9.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존 요금제에서 신규 요금제로 변경 개통 7일 이내 기존 요금제로 원복을 요청할 경우 되는지요?
기존 요금제로의 원복은 불가합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형광등을 켜면 AI리모컨허브로 가전제품 제어가 안 돼요.
형광등에서 나오는 노이즈가 영향을 줘서 AI리모컨허브에서 가전제품으로 보내는 제어 명령어가 전달이 안 되는 경우입니다.
형광등이 켜진 상황에서 가전제품의 리모컨으로도 제어가 안 되면 동일한 이유로 AI리모컨허브도 동작하지 않습니다.
 
(형광등 전구나 안정기를 교체해 주세요. 형광등 파장이 리모컨허브 주파수와 유사할 경우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로 사용하던 가전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1. AI리모컨허브의 설치 위치가 변경되었나요?
처음에 설치했던 위치로 이동해 주세요.
2. AI리모컨허브와 가전제품 사이에 장애물이 있나요?
중간에 위치한 장애물을 이동해 주세요. (적외선으로 통신하여 장애물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3. AI리모컨허브 전면 LED가 켜져 있나요?
켜져 있는 경우 비정상 상황입니다. 기기의 인터넷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4. 가전제품의 전원 연결이 정상인가요?
가전제품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야 리모컨으로 제어가 가능합니다.
5. 가전제품의 위치를 이동했나요?
AI리모컨과 같은 공간에 장애물이 없는 위치로 이동해 주시면 제어가 가능합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앱으로 TV/셋톱박스/에어컨/공기청정기 ‘전원 켜기/끄기’를 눌러도 바로 동작하지 않아 계속 누르게 돼요.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소 늦게 동작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보험사에서 가입 심사 후 가입 승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준쉐이드 블라인드] 블라인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4가지를 확인해 주세요.
① 와이파이 공유기가 신호를 제대로 수신하고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브릿지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 배터리가 부족하면 블라인드가 천천히 움직이거나 멈춥니다. U+스마트홈 앱에서 배터리 상태를 확인한 후 충전해 주세요.
④ 그래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블라인드 상단 프레임에 달려 있는 스마트 스위치의 버튼을 눌러 조작해 주세요.
문제가 계속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연락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리모컨허브가 U+스마트홈 앱에서 연결 끊김 상태입니다.
1. 리모컨허브의 전원과 인터넷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리모컨허브 상세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기기의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