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A/S 보장 기간이 궁금해요.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는 꼭 사용해야 하나요?
반려동물이 즐겁게 노즈워크 놀이를 하다보면, 긁거나, 깨물거나 손으로 칠 수 있습니다.
로봇 케이스는 외부 충격 및 스크래치로부터 로봇을 보호할 뿐 아니라,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서도 사용을 권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고양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고양이의 사냥본능을 자극하는 전용 액세서리와 주행모드가 있어요.
간식로봇에 부착하는 고양이 액세서리를 달아준 후, 바램(VARRAM) 앱 [설정] 탭에서, [고양이 액세서리] 모드를 ON해주세요.
*고양이 액세서리는 제휴사 홈페이지 www.varram.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1,900원 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선일 금고] 제품 설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선일금고 고객센터(1566-4978)로 하시면 됩니다.
- 금고 설치 시 Wi-Fi가 상시로 연결되므로 원활한 통신 기능을 위하여 옷장, 베란다 등 통신 음영지에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솜피 커튼] 커튼이 앱으로 작동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모터부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솜피 커튼은 전기가 공급되어야 동작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인터넷] 인터넷 속도가 느린 것 같습니다.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은 크게 두 가지 입니다.
인터넷 회선의 속도저하 및 끊김 현상은 PC의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감염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불필요한 파일 등으로 인한 속도 저하 현상이 있을 수 있으니 다음과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V3나 알약 같은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악성코드를 검사 및 치료
2. 인터넷 익스플로서 설정상태 확인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조치 완료 후에는 PC를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팡팡'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CLOVA Clock+] 화면 밝기를 조절할 수 있나요? (0) | 2022.11.02 |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이상하게 동작합니다. (0) | 2022.10.30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수면센서를 통해 어떤 정보를 알 수 있나요? (0) | 2022.10.25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I리모컨허브] U+tv 가입자입니다. U+tv 사용자의 경우 리모컨허브와 연계하여 제공하는 추가 기능이 있나요? (0) | 2022.10.23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원격급식기]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0) | 2022.10.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