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 [U+ Shop] 기기 불량의 경우, 교환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개통 후 14일 이내에 U+ Shop 고객센터(1644-7009)로 연락을 주시거나 가까운 당사 직영점으로 내방해 주시면 됩니다.
※ 제조사 불량 확인서 지참 필수
단, 아이폰/아이패드 제품의 경우, 애플 A/S 센터에서 단말기 교환(착하교체) 가능합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 [U+ Shop] 기존 선택 약정 할인(20%) 고객이 18개월 차 이상일 경우, 할인반환금 없이 변경된 선택 약정 할인(25%)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기존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0% 할인)이 18개월 이상 경과 된 경우에 변경이 가능하며, 할인반환금은 유예됩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 [U+ Shop]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5% 할인)이나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을 선택하지 않고 무약정을 선택한 고객님들께
다른 통신사 대비 월 이용 데이터를 2배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휴대폰을 새로 구매하지 않아도 고객님이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에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만 가입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eSIM - [eSIM] 유심과 eSIM을 함께 사용하는 휴대폰에서 이미 사용 중인 휴대폰 번호와 명의가 다른 휴대폰 번호를 개통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한 개의 휴대폰에서는 같은 명의로만 개통할 수 있습니다.
LGU+ eSIM - [eSIM] 휴대폰의 '설정'에서 eSIM 요금제를 삭제했어요. 개통이 해지되나요?
아니요.
휴대폰의 '설정'에서 eSIM 요금제를 삭제하더라도 실제 요금제는 해지되지 않습니다.
다만, 휴대폰에서 eSIM 요금제가 삭제되면 전화와 문자메시지,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서 eSIM을 다시 설치해주세요.
LGU+ eSIM - [eSIM] 유심과 eSIM을 함께 사용하는 휴대폰에서 두 개 휴대폰 번호를 사용할 때, 같은 요금제를 사용해야 하나요?
아니요.
각각의 휴대폰 번호마다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LGU+ eSIM - [eSIM] 유심과 eSIM을 함께 사용하는 휴대폰에서 유심을 eSIM으로, 혹은 eSIM을 유심으로 바꿀 수 있나요?
네.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서 바꿀 수 있습니다.
유심에서 eSIM으로 바꾸면 eSIM 설치 비용 2,750원을 내야 하며, eSIM에서 유심으로 바꿀 때는 유심 비용 7,700원을 내야 합니다.
LGU+ eSIM - [eSIM]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카드는 없고 eSIM만 쓰는데 NFC(근거리 무선통신기술)를 이용한 금융서비스나 교통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현재 eSIM만 개통한 휴대폰에서는 NFC 기반 교통카드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eSIM 휴대폰에서도 NFC 기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LGU+ eSIM - [eSIM] 해외에서 현지 eSIM을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 중인 휴대폰에서 현지 eSIM을 쓸 수 있는지 여부와 개통 방법은 현지 통신사에 먼저 문의해 주세요.
LGU+ eSIM - [eSIM] 유심과 eSIM을 함께 사용하는 휴대폰에서 유심 번호로 통화하던 중 eSIM 번호로 걸려 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유심 번호로 통화할 때 eSIM 번호로 전화가 와도 알림을 받을 수 없습니다.
eSIM 번호로 통화할 때 유심 번호로 걸려 오는 전화 역시 알림을 받을 수 없습니다.
통화 중인 유심이나 eSIM 번호로 다른 전화가 걸려 오면 기존과 동일하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U+ eSIM - [eSIM] 유심과 eSIM을 함께 사용하는 삼성전자 휴대폰에서 유심 번호와 eSIM 번호 모두 채팅+(RCS)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채팅+(RCS) 기능은 모바일 데이터 전용으로 설정된 유심 또는 eSIM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데이터 전용으로 설정하지 않은 번호로는 단문메시지와 멀티메시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팡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5G - [아이돌플러스] '카메라별 영상'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0) | 2022.11.17 |
---|---|
엘지 U+ 5G - [아이돌플러스] 기본 데이터 용량 소진된 이후에도 이용 가능한가요? (0) | 2022.11.14 |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스잠그미] 단말 한대에 몇 명까지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2.11.09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맘카]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0) | 2022.11.07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맘카 Easy_Easy 전용] 아카라코리아에서 판매하는 CCTV와 다른가요? (0) | 2022.11.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