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디즈니+] U+ 디즈니+ 콘텐츠를 시청하고 싶어요.
먼저 디즈니+ 계정을 등록해 주세요.
등록한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디즈니+ 앱에 로그인하면, 디즈니+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U+ 홈페이지에서 계정 등록하기]
아래에 있는 URL(인터넷 주소) 링크를 눌러 ‘디즈니+ 계정 등록하기’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안내에 따라 디즈니+ 계정을 등록해 주세요.
▶ 디즈니+ 계정 등록하기
→ U+홈페이지 : www.lguplus.com/ent/fiveg/DisneyPop.hpi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U+ 모바일 [PASS해외주식정보]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앱을 초기화해도 PASS해외주식정보 서비스 가입 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해외주식정보를 해지하려면, 따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LG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고객이 직접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홈페이지/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
LG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차단번호 설정(등록)은 아래와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통화도우미 앱을 이용하시면 차단 번호 등록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지정번호필터링 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에게 알려주기 싫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자차단 시 상대방 알림 기능을 OFF하면 상대방에게 문자가 가지 않습니다.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방법]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문자 차단 시 상대방 답신여부 >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가능]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요금제.디바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mobile [채팅+] 채팅+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01.23 |
---|---|
유플러스 mobile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있나요? (0) | 2023.01.20 |
LG 유플러스 Mobile [콜메시지] 콜메시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3.01.11 |
LG 유플러스 Mobile [영상전화(무료)] 별도로 가입신청을 해야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01.09 |
LG 유플러스 Mobile 아이들나라] 유아 누리과정 5가지 영역과 코딩의 기초개념이 무엇인가요? (0) | 2023.01.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