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플러스 인터넷 [U+zone] 우리집 AP를 공유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U+zone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객님 댁의 무선랜 공유기(AP)를 공유하셔서 U+zone에 속하게 되면, 고객님(가입자)는 85,000개의 핫스팟 AP를 포함하여 약 145만개의 U+zone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2013년 4월 기준)
또한, 고객님 댁의 AP에 대한 원격 보안 업그레이드 및 품질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으시게 됩니다.
U플러스 인터넷 [U+zone] 트래픽이 몰리면 속도가 너무 느려져서 우리집 AP에 대해 불편함이 있지 않나요?
인터넷 이용자를 위해 U+zone 대역폭을 AP 속도의 10% 이내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즉, 트래픽이 몰려도 AP 속도의 10%를 초과하지 못하도록 되어 있으며, U+zone 접속자가 없는 경우에는 U+zone을 위한 대역폭도 고객님께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AP 소유자가 인터넷을 사용하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가정용 070용 영역도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인터넷전화 통화에도 영향이 없습니다.
U플러스 인터넷 [U+zone] 주변에 잡히는 U+zone AP가 많을 때 어디에 접속되나요?
가장 강한 신호가 잡히는 AP에 자동 접속 됩니다.
U플러스 인터넷 [U+zone] U+존에서 이용하는 거랑 3G 망에서 이용하는 거랑 속도 차이가 얼마나 나나요?
3G의 최대 속도는 7.2Mbps이며, U+Zone의 최대 속도는 100Mbps로 이론적으로는 14배 정도 차이가 나지만, 실제 사용환경에서는 20배에서 40배 정도 차이가 납니다.
U플러스 인터넷 [U+zone] AP 업그레이드가 되면 무엇이 좋은가요?
U+zone을 이용하려면 AP가 원격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다른 고객이 고객님의 AP에 접속할 수 있는 속도를 제한하고, AP에 최신보안이 적용되어 한층 안전한 환경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U플러스 인터넷 [추가단말접속서비스] LG U+만 추가단말 과금을 하나요?
KT와 SK브로드밴드는 이미 각 2005년, 2008년부터 추가단말접속 서비스로 과금하고 있습니다.
U플러스 TV [TV장애] TV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화면 모자이크 / 화면 깨짐 및 멈춤 현상 / TV화면에 "채널신호 수신 중" 문구가 뜨는 경우)
TV화면 불량 증상은 인터넷 회선/셋톱박스/연결 케이블 접촉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라이프.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TV [Chromecast with Google TV] TV에 연결했더니 화면이 어둡게 느껴져요. (0) | 2023.10.05 |
---|---|
U+ TV [OTT 플랫폼 비교] ‘시청 방법 더보기’버튼에서 넷플릭스는 OTT 플랫폼 비교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나요? (0) | 2023.09.25 |
LG 유플러스 인터넷 [케이블모뎀 장애] 모뎀 장비도 이용중에 교체할 수 있나요? (0) | 2023.09.15 |
LG 유플러스 인터넷 [모뎀] 해지했는데 모뎀과 AP 같은 장비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3.09.07 |
LG 유플러스 인터넷 [U+인터넷 장애] 정전 후 인터넷이 되지 않습니다. (0) | 2023.09.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