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 선불폰(PPS)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선불폰(PPS)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skt - 해지 대리인 사전 지정 제도에 대해 알려주세요
해지 대리인 사전 지정 제도는 휴대폰 명의자 본인이 직접 휴대폰을 해지할 수 없는 경우에 대비하기 위하여 미리 해지 대리인을 지정해 두는 제도입니다.
나중에 휴대폰을 해지할 때 명의자 본인 또는 해지 대리인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휴대폰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명의자 본인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만 18세 미만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이 신청할 수 있고, 만 18세 이상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 또는 본인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외국인을 포함한 개인 고객님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누구나 해지 대리인으로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skt -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려면 별도의 인증이 필요한가요?
네.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번호를 변경할 회선으로 문자(SMS) 인증을 한 뒤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문자(SMS)를 받을 수 없는 휴대폰을 사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skt - Data함께쓰기Basic 요금제에 가입한 태블릿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Data함께쓰기Basic 요금제에 가입한 태블릿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태블릿 간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문자(SMS)를 받을 수 없는 태블릿은 금융거래용 공동인증서 인증 후 기기변경 가능합니다
skt [3G/LTE/5G Data 함께쓰기] 자회선을 개통하거나 해지할 때 횟수 제한이 있나요?
네. 명의자의 가입 한도 회선에 따라 횟수 제한이 다르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 SK텔레콤 고객센터 상담 시간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114(무료), 080-011-6000(무료), 1599-0011(유료)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제외)
※ 휴대폰 통화 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유선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816-2000(무료), 1600-2000(유료)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제외)
※ 서비스 품질 및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출처: t월드 (skt)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category
'요금제.디바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텔레콤 - 태블릿 번호도 변경할 수 있나요? (0) | 2024.05.20 |
---|---|
SK텔레콤 - 비슷한 요금제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나요? (0) | 2024.05.05 |
에스케이티 - 휴대폰을 개통한 대리점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4.04.19 |
에스케이티 요금제 - mVoIP은 특정 요금제 가입 시에만 이용 가능한가요? (0) | 2024.04.07 |
SKT 요금제 - 월 중간에 모바일 인터넷 전화(mVoIP) 이용 가능 요금제로 변경하면 mVoIP 허용량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0) | 2024.03.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