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팡팡

SK텔레콤 [선불폰(PPS)] 선불폰의 통화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물망초_0 2024. 9. 22.

SKT [선불폰(PPS)] 선불폰의 통화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통화 내역은 SK텔레콤 지점에서, 이용요금 조회용 통화 내역은 SK텔레콤 지점/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필요 서류를 가지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Bill Letter] 문자(MMS) 요금안내서와 Bill Letter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문자(MMS) 요금안내서는 문자로 확인 가능하고, Bill Letter는 앱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Bill Letter] Bill Letter 수신 후 유심 기기변경을 했는데 기존 Bill Letter를 확인할 수 있나요?

아니요, 기기변경한 휴대폰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단, 재발행 받으면 확인 가능합니다.

 

 


SKT [선불폰(PPS)] ARS로 잔액 안내 멘트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RS(010-5200-4949, *11)로 선불폰(PPS)의 잔액 안내 멘트를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국가별 언어 선택 > 가입자 인증 > 3. 각종 기능 설정 > 3. 잔액 안내 멘트

 

 

 

 

SKT [Bill Letter] 명의 인증 회원이 무엇인가요?

명의 인증 회원은 휴대폰 명의와 Bill Letter 명의가 같은 회원님을 말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 고객님은 명의 인증 회원으로 등록되지 않습니다.

 

 


SKT [Bill Letter] Bill Letter에 가입했는데 모르는 번호의 요금 청구 내역이 조회됩니다. 왜 그런가요?

먼저 고객님이 가입하신 유선 서비스(인터넷/전화)의 요금안내서는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른 사람의 요금안내서를 받으신 경우 SKT 고객센터(114)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Bill Letter] Bill Letter 확인 안내 문자가 매달 오는데, 수신 거부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해당 문자는 수신 거부하실 수 없습니다. 정확한 청구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T월드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category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