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제.디바이스

SK텔레콤 - 여러 회선을 이용 중인데, 번호를 바꿔 요금 조회를 해도 같은 금액이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물망초_0 2024. 9. 27.

SKT - 여러 회선을 이용 중인데, 번호를 바꿔 요금 조회를 해도 같은 금액이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여러 회선의 휴대폰 요금을 통합하여 납부하시는 경우, 청구 요금이 합산되어 나오기 때문에 번호를 바꿔 조회해도 같은 금액이 나옵니다.


회선별 청구 요금을 조회하려면 회선별 상세 보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 통화 내역 조회에 필요한 서류를 알려주세요

통화 내역 조회에 필요한 서류는 T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 미성년자의 일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 예외적인 경우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SKT - 이번달에 청구된 요금은 언제 이용한 요금인가요?

이번달에 청구된 요금은 고객님이 지난달 1일부터 마지막 날까지 이용하신 요금입니다.


예) 2월 청구 요금은 1월 1일~1월 31일에 이용하신 요금입니다.

 

 

 


SKT - 데이터 사용량 조회 시, 사용량이 기본 제공량보다 많은데 왜 그런가요?

데이터 사용량은 가족나눔데이터, 선물하기, 리필 쿠폰 등으로 받은 데이터와 T월드 앱 이용 시 기본 제공량에서 차감되지 않는 데이터도 포함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데이터 사용량이 기본 제공량보다 많을 수 있습니다.

 

 

 

SKT - 콘텐츠이용료 및 휴대폰 결제 메뉴를 이용할 수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미성년자 또는 법인 고객님은 콘텐츠이용료와 휴대폰 결제 메뉴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 명의의 성인 고객님은 '휴대폰결제 이용동의' 서비스 신청 후 해당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 신청서’가 무엇인가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통화 내역 등 주요 개인정보를 조회하기 위해 접수해 주셔야 하는 신청서입니다.


T월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직접 접수하시거나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 신청서’ 접수 방법

1. 팩스: T월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한 뒤 명의자가 직접 신청서를 작성하여 명의자 신분증 사본과 함께 팩스(02-6730-9130)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 다운로드: T월드 홈페이지(http://www.tworld.co.kr) > 고객 지원 > 서비스 안내 > 필요 서류 안내 페이지 아래쪽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 신청서'


2. 아래 필요 서류를 가지고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명의자 방문 시: 본인 신분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대리인 방문 시: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명의자와의 통화


- 외국인 방문 시: 외국인등록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외국인 고객님의 경우 대리인이 신청할 수 없습니다.


※ 법인, 공공기관 고객님의 경우 통화 내역 조회를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유의 사항

·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 신청서’ 접수를 취소하려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명의변경 시 새로운 명의자가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 신청서'를 다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명의변경 이전의 통화 내역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통화 내역 조회 시 통화 발신 내역만 조회하실 수 있으며, 통화 수신 내역은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T월드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category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