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WORLD [T우주] Google One 멤버십 100GB 혜택을 이용하다가 구독 상품을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구독 상품을 해지하는 경우에도 Google One 스토리지에 저장해 둔 데이터는 그대로 보관이 됩니다.
단, 무료 제공 용량(15GB)을 초과하여 사용하고 있을 경우 추가 업로드 및 다운로드가 불가합니다.
T WORLD [T우주] Google One 멤버십을 이미 사용하고 있는 경우는 추가로 100GB가 지급되나요?
이미 Google One 멤버십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른 Google 계정을 연결하거나, 기존 Google One 멤버십을 해지 후 연결하시면 됩니다.
T WORLD [T우주] Google One 멤버십 100GB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상품 구독 후 고객님의 구글 계정을 연결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 화면에서 직접 [연결하기] 가능합니다.
단, 구글의 보안 정책에 따라 Naver 등 일부 앱을 통한 계정 연결은 불가하니 기본 브라우저를 사용 부탁 드립니다.
T WORLD [T우주] 제휴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상품 구독 시 고객님의 제휴사 서비스 계정과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단, 일부 상품은 자동 연결이 불가하며, 이 경우 [이용] 화면에서 직접 [연결하기] 가능합니다.
T WORLD [T우주] 제휴사 쿠폰을 받는 이동전화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제휴사 쿠폰은 고객님의 T 우주 회원 연락처로 발송 됩니다.
T 우주 회원 연락처를 변경 하시면 해당 연락처로 제휴사 쿠폰이 변경 발송 됩니다.
이동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T 우주 회원 연락처를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연락처를 변경하지 않으면 제휴사 쿠폰이 다른 분께 잘못 발송 될 수 있습니다.
T 우주 > 나의 구독 > 설정 > 회원 정보 관리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T WORLD [T우주] 11번가 쇼핑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은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11번가 쇼핑 포인트는 11pay에 구독되어 있어야 정상적으로 적립 됩니다.
11pay에 구독하시면 자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며, 11pay 구독 후에도 적립이 되지 않는 경우 구독 전용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 1505, 타통신사 고객 1800-0515)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출처: t월드 (SKT)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