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정보

TWORLD [휴대폰 보험 가입/해지] 국내에서 구매한 자급제(OMD) 아이폰도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가입 가능 기간 포함)

by 물망초_0 2025. 4. 12.
 

T월드 [휴대폰 보험 가입/해지] 국내에서 구매한 자급제(OMD) 아이폰도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가입 가능 기간 포함)

A. 네. 국내에서 구매한 자급제(OMD) 아이폰도 보험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T 월드 매장에서 고객님 명의로 전산 등록 후 가입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을 구매한 날 포함 61일(공휴일 포함) 안에 보험 가입 가능

 

■ 자급제(OMD) 아이폰 보험 가입 방법

① T 월드 매장에서 본인 명의로 전산 등록(확정 기기변경)

② 휴대폰 고장/파손 확인 후 이상이 없는 경우 보험 가입 신청

③ 보험 가입 신청서 작성 및 필수 서류 제출

④ 서류 심사 및 승인(가입 완료)

 

※ 필수 제출 서류

- 구매처, 구매한 날짜, 모델명, 구매 금액 확인이 가능한 구매 영수증(손으로 쓴 영수증 제외)

- 휴대폰 식별번호(IMEI), 저장 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휴대폰 정보 캡처 출력본

- 명의자 본인 신분증

 

※ 자급제(OMD) 아이폰은 T 월드 매장에서만 보험 가입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자급제(OMD) 아이폰의 출고가와 구매 영수증 금액이 15% 이상 차이 나는 경우 새 휴대폰을 구매한 것이 맞는지, 저렴하게 구매하게 된 사유는 무엇인지 문의할 수 있습니다.

 

선물 등 기타 이유로 자급제(OMD) 아이폰의 구매 영수증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휴대폰 정보 화면 캡처 출력본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 영수증이 없을 때 준비해야 하는 서류

- 아이폰 설정에서 정보 화면을 캡처해 주세요.(이름, 모델명, 모델 번호, 일련 번호, ‘적용 범위’ 메뉴 안의 제한 보증 유효 기간, 전체 공간(용량), 휴대폰 식별번호(IMEI) 와 IMEI2가 모두 보이게 캡처)

* [적용 범위 > 이 기기]를 눌렀을 때 위쪽 이름이 휴대폰 정보의 이름과 같아야 합니다.

* 모델 번호의 마지막 글자가 국내 기기를 의미하는 ‘KH/A’여야 합니다.

 

■ 보험 가입 가능 기간

- 보험 가입 가능 기간은 휴대폰 정보에 표시된 제한 보증 유효 기간을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 제한 보증 유효 기간의 1년 전을 휴대폰 구매한 날로 설정하고, 보험 가입 가능 기간(구매한 날 포함 61일)을 계산

(예시: 제한 보증 유효 기간이 2025년 7월 1일(화)인 경우 휴대폰 구매한 날은 2024년 7월 1일(월)로 설정되며, 2024년 8월 30일(금)까지 휴대폰 보험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고객님 본인 이외 다른 사람의 휴대폰 사용 이력 등 가입 예외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보험 가입 가능 기간일지라도 보험 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고객센터(1558, 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 - 100년의 편지가 무엇인가요?

<100년의 편지>는 지정한 날짜(최소 1개월~최대 30년까지)에 멀티미디어 콘텐츠 메시지를 전달하는 서비스입니다.

 

2015년 1월 1일(목)부로 편지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2016년 4월 30일(토) 앱 다운로드가 종료된 후, 현재 모바일 웹(m.100letter.co.kr)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의 <100년의 편지> 앱을 다운로드한 고객님은 계속 쓰실 수 있습니다.

 

 

 

 

 

T월드 [0(영) 서비스] 0 캠퍼스 구독할인이 적용되지 않고 정상 금액으로 결제되었어요.

0 캠퍼스 구독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에 가입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혜택 적용 상품: T 우주 패스 쇼핑, T 우주 패스 편의점&카페, Wavve 앤 데이터, FLO 앤 데이터

 

(※ Wavve/FLO 앤 데이터 플러스, 콘텐츠 팩, 연간 상품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결제 및 환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T 고객센터(114, 무료), T 월드 고객센터 또는 0(영) 서비스 대표 메일 (skt0@sktelecom.com)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월드 [SKT]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