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메시지 매니저 부가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요금제.디바이스|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메시지 매니저 부가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최대 5,000건 저장

    -메시지매니저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웹으로 간편하게 수신, 보관 등의 관리를 해주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입니다.

     

    요금 안내

     

    가입 및 유의사항 안내

    PC에서의 이용절차
    (1) 웹사이트에서 '공인인증서 로그인' 선택
    (2) 인증서 저장매체 중 '휴대폰' 선택 후 '휴대폰 인증서 저장/전자서명 서비스(금융결제원)‘ 선택
    (3) 휴대폰 번호 입력 및 확인 선택

     

    스마트폰 앱에서의 이용절차
    (1) 앱을 실행하여 전자서명 선택
    (2) 전자서명 대기
    (3) PC서명 요청 확인
    (4) 서명할 인증서 선택
    (5) 인증서 비밀번호 입력
    (6) 앱에서 전자서명 완료

     

    PC, USB 등에 저장된 공인인증서를 휴대폰 (메시지매니저 앱)에 이동, 저장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시 유의사항
    -앱 설치 및 실행 후 이용약관에 동의하시면 본 서비스 가입이 완료됩니다.
    -개인(미성년자 제외) 또는 법인 명의의 이동전화 가입자만 본 서비스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해지 시 유의사항
    -해지월에는 해지처리일까지 요금이 일할 계산되어 다음달 명세서에서 납부하실 금액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실 경우에는 앱 삭제뿐만 아니라 부가서비스 해지신청이 필요합니다.
    (앱 삭제만으로 부가서비스가 해지되지 않습니다.)


    -해지신청은 아래 고객센터에서 본인만 가능합니다.


    -KT 고객센터(국번없이 100) 또는 금융결제원
    : 고객센터 (1577-5500 평일 09:00~17:00 / 점심시간 12:00~1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