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금제.디바이스

KT [tv] USB에 있는 파일이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서 인식되지 않아요

by 물망초_0 2019. 8. 29.
 

KT [tv] USB에 있는 파일이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서 인식되지 않는 이유를 알아보아요.

 

KT [tv] USB에 있는 파일이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서 인식되지 않아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와 USB 메모리 간 호환성 문제 또는 외장메모리의 전원부족 문제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 참고 후, 다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① 호환성을 확인해주세요
 -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서 지원 가능한 USB 메모리의 파일 시스템을 확인
 - 현재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서 지원하고 있는 파일 시스템은 FAT, FAT32, NTFS 이니 해당 파일 시스템이 아닌경우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ex.ex-FAT 형식 미지원)

 

② USB외장 메모리의 필요 전원 확인 해주세요
 - 대용량 외장하드의 경우 별도의 외부전원을 확인
 - USB 외장 메모리의 필요 전원에 대해 확인 후 아래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별 USB포트 지원 출력을 참고하여이용

o 일반,스마트 OTV/OTS : USB 2.0(5V/500mA) 
o OTV UHD Ⅰ : USB 2.0(5V/500mA) 
o OTS UHD S1 : USB 3.0(5V/900mA)2개 
o OTS UHD 1-1 : USB 2.0(5V/500mA)1개, USB 3.0(5V/900mA)1개
o OTV UHD Ⅱ: USB 2.0(5V/500mA)1개, USB 3.0(5V/900mA)1개
o OTV UHD Ⅲ (Air 포함) : USB플레이 미지원
o OTV 기가지니 1 :  USB 2.0(5V/900mA)1개
o OTV 기가지니 2 : USB 2.0(5V/500mA)1개
o OTS 기가지니 2 : USB 2.0(5V/500mA)1개

 

 

 

[인터넷] KT 인터넷의 DNS서버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KT 인터넷의 DNS 서버 주소는 168.126.63.1과 168.126.63.2입니다. 

 

 

 

 

[인터넷] 공유기가 고장났습니다. 수리해주세요.

KT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장비 이 외의 고객님의 소유 단말 고장일 경우 점검이 어렵습니다. 해당 제조사로 문의 및 점검 받으시길 바랍니다. 
※ 방문 시 KT 서비스/장비와 관계없는 고객님 댁내 사유로 인한 출동인 경우 출동비 1.1만원(부가세포함)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