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 리모컨 포인터 반응이 없는 이유를 알아보아요.
KT [tv] 리모컨 포인터 반응이 없어요.
리모컨 포인터는 1분간 아무 동작도 하지 않으면 자동적으로 비 활성화 됩니다.
리모컨 포인터가 보이지 않을 경우 터치패드를 다시 클릭하여 포인터를 활성화 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tv] 셋톱이 너무 뜨거워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는 하드디스크를 내장하고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발열이 있습니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위에는 가급적 물건을 올려놓지 마시고, 시청을 하지 않을때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선을 빼 놓으면 발열 증상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KT [인터넷] 인터넷 모뎀을 새 것으로 해주세요.(재활용 모뎀 사용 시)
KT 에서 사용하는 모뎀은 품질과 성능이 검증되었으나, 고객님께서 교체를 원하신다면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접수 가능합니다.
KT [인터넷] 인터넷 연결 오류창이 떠요(NET-001)
앞단장비 전원 OFF 또는 STB와 앞단장비 구간 랜선 연결상태 불량으로 인한 네트워크 신호 불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셋톱의 앞단장비(모뎀, KT공유기 등) 전원상태 확인해 주세요
① 셋톱과 앞단 장비 구간 LAN선 재연결
- 셋톱뒷면 KT회선(or WAN) 단자와 앞단장비의 LAN단자를 각각 재연결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② 인터넷과 연결된 모든 장비 재부팅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 될 경우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