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 야간에 고장 발생시에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아요.
KT [인터넷] 야간에 고장 발생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이용 중 불편이 있으신 경우 AS 접수는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고장신고,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 24시간 전화상담 가능)로 신청 또는 kt.com을 통한 직접 고객진단 및 접수하실 수 있으나 IT 엔지니어의 방문 점검은 다음날 업무 시간 내에 가능한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 고장진단 바로가기 : https://kt.com/selfcare
■경로 : kt.com 로그인>고객지원>고장진단 및 AS신청
KT [tv] UHD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해상도를 4K로 설정했는데 1080i로 변경되요.
가전 TV가 지원하는 최대 해상도로 따라가기 때문에 보유하신 가전TV가 1080i까지 지원되는 경우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서 4K로 설정하여도 1080i로 자동 변경됩니다.
KT [tv] UHD 콘텐츠가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요.
olleh GiGA UHD tv 상품에 가입하신 고객께서는 UHD 전용 메뉴를 통해서 쉽게 해당 리스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실시간 채널 확인방법: 채널가이드>UHD채널
VOD(영상 콘텐츠) 확인방법: 영화>테마영화관>UHD전용관)
KT [tv] UHD와 Full HD의 화질 차이가 없어요.
UHD 화질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UHD TV이며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서 해상도를 4K로 설정해 주어야 합니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의 기본 해상도는 1080i이며 TV사양을 확인한 뒤 셋톱 해상도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경로 : 설정>시스템설정>해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