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상한형 정액제] 가입기간 중 설치장소 변경, 명의변경 등의 제약사항은 없는지 알아봅니다.
[상한형 정액제] 가입기간 중 설치장소 변경, 명의변경 등의 제약사항은 없나요?
집전화 > 요금제 안내
요금제 가입기간 중 설치장소 및 명의변경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단, 명의변경 등에 의해 결합조건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에는 할인반환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국내로 전화할 때는 어떻게 전화하면 되나요?
집전화 > 국제전화 이용안내
통신사별 국제전화번호 + 82(한국 국가번호) + 상대방 휴대폰번호 또는 지역번호 + 상대방 전화번호단, 지역번호나 휴대폰의 맨 앞자리 "0"은 제외합니다.
변경전화번호 [자동안내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변경전화번호 자동안내는 전화번호의 이전, 해지, 번호변경 등으로 인한 전화번호 변경 발생 시 변경 전 전화번호를 새로 바뀐 번호로 안방문송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KT 집전화 [알림콜]을 신청했는데 수신번호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일반전화에서 발신 시 1545 발신하여 변경 가능하고, 모바일에서 발신 시 알림콜 가입지역 지역번호 + 1545 발신하여 ARS(자동 응답 시스템) 안내멘트에 맞게 수신번호 변경 가능합니다.
폭력전화가 걸려오는데 상대방 번호를 알수있는 서비스는 없나요?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전화에 의한 폭언, 협박, 희롱 등으로부터 수신인을 보호하기 위한 서비스로 일반전화 155발신번호 확인 서비스가 있으며 서비스 이용료는 월2,2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계약자 본인이 아닌데 kt 집전화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집전화 > 기타
KT 집전화 서비스를 대리인이 해지 신청하실 경우 아래의 구비서류를 준비하시어 케이티플라자를 방문하여 해지 신청하시면 됩니다.
※ 대리인 방문 시 : 계약자 인감증명서, 계약자 인감 날인된 위임장 또는 인감, 대리인 신분증
요금제를 여러 개 중복해서 가입해도 되나요?
집전화 > 국제전화 요금관련
번호당 여러 요금제를 중복하여 신청 하실 수 없으며, 집전화 또는 이동전화 번호에 각각 가입하여 이용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