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알뜰폰) 데이터 로밍 상품 가입 없이 해외에서 데이터 이용이 가능한지 알아보아요.
KT m모바일 데이터 로밍 상품 가입 없이 해외에서 데이터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로밍 데이터 차단서비스가 등록 된 경우에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제휴국가 로밍요금의 경우 한국시간 00시 기준 최대 1일 1만 1천원 부과됩니다.(부가세 포함)
KT m모바일 로밍요금 부과는 언제 되나요?
해외사업자의 과금 데이터 전송에 따라 다음 달 또는 다다음달까지 청구될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로밍 중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간편하게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로밍 안내방송)
KT m모바일로밍 시 자동로밍이 이용가능한가요?
kt와 동일한 제휴국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해외 방문 시 전원을 온오프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신품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ㅇ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불량확인증” 발급
→ 개통센터(1899-0034)로 불량확인증 발송 후 교품 또는 반품 접수 진행 (개통센터 연락 필수)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ㅇ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0일 이내(D+9)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1일 이내(D+10)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중고폰 ※ 단순변심의 경우 개통취소 불가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ㅇ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0일 이내(D+9일) 착한텔레콤 (02-6275-0701)으로 문의 하여 반품접수 진행
→ 착한텔레콤 검수 후 불량 확인시 개통취소 진행 / 불량 아닐시 고객 반송 진행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ㅇ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0일 이내(D+9일)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1일 이내(D+10)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이벤트 기간 내에 신청하였는데 개통이 이후로 늦어졌습니다. 이벤트 혜택 제공이 가능한가요?
이벤트 혜택은 '신청일'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적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