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월 정액 이용권은 어디서 해지하나요?

라이프.정보|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genie(지니뮤직) 월 정액 이용권은 어디서 해지하나요?
    월 정액 이용권의 경우, '프로필(마이뮤직) > 이용권 내역 > 이용권 해지/취소 신청' 을 통해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니 앱 '내정보 > 정기 결제 설정 > 해지 신청' 을 통해서도 해지가 가능합니다. 

    이용권의 경우, 해지 신청일과 상관없이 이용기간 종료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종료일 이후 자동 해지 처리됩니다. 
    단, 의무 사용기간이 정해진 이용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genie(지니뮤직) KT 지니팩 해지는 어디서 하나요?
    지니팩은 KT 통신사 부가서비스 상품으로, 지니 앱이나 웹사이트(PC)에서 해지가 불가능합니다.

    해지 관련 문의는 KT 고객센터(휴대폰 114 또는 1588-0010) 및 KT 홈페이지(kt.com), KT 고객센터 APP(마이 케이티)에서 처리가 가능하며, 해지 시 당월 재가입이 불가능 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genie(지니뮤직) LG U⁺ 부가서비스 상품은 해지는 어디서 하나요?
    LG U⁺ 부가서비스 상품은 통신사 제휴 결합 서비스로, 지니 앱이나 웹사이트(PC)에서 해지가 불가능합니다. 
    해지 관련 문의는 LG U⁺ 고객센터 (휴대폰 114 또는 1544-0010) 및 홈페이지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상품 해지 후 1개월 동안 재가입이 불가하며, 자세한 사항은 LG U⁺ 고객센터에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genie(지니뮤직) 통신사 부가서비스로 가입했는데, 데이터 차감이 발생해요.
    통신사 부가서비스로 가입한 경우 음악감상에 한해 별도 데이터 차감없이 즐기실 수 있지만, 서비스 내 뮤직비디오, 매거진 등 음악감상 이외 콘텐츠 감상 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차감에 대한 상세 문의는 이용중인 통신사에 문의하시면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KT 고객센터
    휴대폰 114 / 1588-0010

    · LG U⁺ 고객센터
    휴대폰 114 / 1544-0010



    지니뮤직 정기결제 이용권의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수단 변경은 '신용카드'만 가능하며, '프로필(마이뮤직) > 이용권 내역 > 이용권 결제방법 변경' 메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용권 결제 방법 변경 시, 익일 오후 3시 이후 변경하신 결제수단으로 적용되며, 일부 할인 이용권은 결제수단 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