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많이찾는 질문 [우리집 지킴이 Easy] 3년 약정이 끝나면 보험도 만기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약정기간이 끝난 후에도 계속 월정액을 납부하고 패키지를 이용하면 경우 보험도 유지됩니다.
단, 요금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기간에 발생한 피해는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한 다음 달 초, 휴대폰으로 보험 가입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 효력은 패키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간식로봇]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식로봇
간식로봇은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 주세요.
LGU+ 많이찾는 질문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를 휴대폰의 앱에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정수기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관리] → [기기등록]을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앱에 등록된 와이파이 공유기와 쿠쿠정수기 with U+스마트홈이 연결되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LG 에어컨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연결 가능한 모델명 확인 후 LG전자 고객센터 1588-7777 또는 가까운 매장으로 문의해 주세요.
LGU+ 많이찾는 질문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LGU+ 많이찾는 질문 [수면센서] 전기 장판이나 온수매트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온열매트 위에 수면센서를 설치하여 사용해 주세요.
화재나 고장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온열매트 아래에는 설치하지 마세요.
'요금제.디바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를 휴대폰의 앱에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1.06.03 |
---|---|
LG 유플러스 [맘카 Easy_Easy 전용] 원하지 않는 시간엔 맘카Easy가 촬영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0) | 2021.06.02 |
엘지 유플러스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을 먼저 설치해야 하나요? (0) | 2021.05.23 |
엘지 유플러스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U+인터넷 상품을 가입해야 하나요? (0) | 2021.05.22 |
LG 유플러스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단말기 할부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0) | 2021.05.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