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번호이동] 타통신사의 전화요금이 체납인 경우에도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로 번호이동시 기존 통신사에 요금이 체납된 경우는 번호이동이 불가합니다.
요금을 완납해 주신 후 다시 번호이동을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U+홈보이] 전화로도 이용 가능한 서비스인데 조금 불편합니다. 일반 무선전화기를 추가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동일번호를 사용하며 일반 무선전화기 추가는 LG U+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 신청하면 고객에게 확인 전화가 오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 전화로 번호이동이 완료되면 안내 문자가 발송되고 있습니다.
기존 전화서비스와 연계된 전 사업자(통신사)의 부가상품이 있을 경우에는 번호이동 관리센터에서 해지 안내 및 확인전화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의 요금 청구기준이 따로 있나요?
개인 > 전화 >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 002의 요금 청구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선전화: 전전월 21일 ~ 전월 20일 (ex: 6월 청구요금은 4월 21일부터 5월 20일까지 사용한 요금)
※ 유선전화: 전월 1일 ~ 말일 (ex: 6월 청구요금은 5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요금)
▶ 국제전화 002 요금 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dtel/dzzt/guid/InitPsIcGnDcfeServ.hpi?mid=11920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LG 유플러스 [U+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에서 전화는 어떻게 걸어야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상품안내
기존의 일반 유선전화 및 휴대폰 이용할때와 같이 동일한 방법으로 전화번호 입력후 통화가 가능합니다.
단, 와이파이와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야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전화장애] 인터넷전화의 전원을 껐다 켰는데요, 화면에 다운로드창이 뜨고 재부팅이 되는데 고장인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전화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거나 개선되어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는 것으로 자동으로 인터넷전화의 소프트웨어가
설치되거나 업데이트 되는 것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재부팅 후에는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설치되는 중 강제로 전원을 끌 경우, 전화기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완료 될 때 까지 기다린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