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선풍기 써큘레이터 >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와이파이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 간의 무선 신호가 약해진 경우 이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앱 화면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을 눌러도 '연결 끊김' 상태가 지속된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근처에서 신일 선풍기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해 주세요.
엘지 U+[U+스마트홈 요금제] 서비스를 해지할 때, 사용한 기기는 반납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기기는 임대 상품이므로 모두 반납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를 신청하면, 택배사에서 기기 수거를 위해 고객님께 전화를 드립니다.
홈매니저 방문 수거를 원하시면, 택배사와 통화 시 택배 반납을 취소하고, 홈매니저 방문 수거를 원한다고 알려주세요.
택배가 취소되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홈매니저 방문 수거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 별도 구입한 외장메모리카드를 맘카 Easy에 꽂아 사용 중인 고객은 반납 전 카드를 분리해 주세요.
엘지 U+[도어센서] 도어센서 기기만 구입하면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도어센서는 인터넷과 스마트홈 허브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른 통신사 인터넷 상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U+스마트홈 패키지 가입 시, '허브 모아 510'을 신청하여 이용해 주세요.
엘지 U+[맘카] 기기를 분실했습니다.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맘카는 임대 기기이므로, 분실 시 고객 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 기간 내 분실한 경우 할인반환금도 발생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앱
U+스마트홈 서비스는 집안의 다양한 전자제품을 인터넷으로 연결해 앱과 음성으로 실행하는 홈서비스입니다.
이제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을 통해 더 편리한 생활을 누려 보세요.
엘지 U+[맘카] 맘카를 설치할 수 없는 지역이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U+인터넷이 개통된 지역이라면 어디든 맘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 파일 업로드 속도가 10Mbps 이하라면 영상이 깨지지 않도록 고화질(HD)로 설정해야 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