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게이트맨 도어락]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락 >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 고객센터 1544-3232(유료)로 이전 설치 신청을 한 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이전 설치 시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엘지 U+ [도어센서] 어디에 설치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도어센서는 창문, 현관 문, 방문, 서랍 등 열고 닫는 모든 제품에 설치 가능 합니다.
단, 문을 닫았을 경우에도 간격이 2cm 이상 벌어지는 경우와 U+와이파이와 거리가 10M 이상 떨어져 있어 통신이 어려운 경우에는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엘지 U+ [허브 모아 510] 인터넷을 어떻게 연결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허브 모아 510
U+스마트홈 앱 실행 → 오른쪽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 → 기기 등록할 장소 선택 후 [확인] → [허브]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면 됩니다.
와이파이 공유기를 연결할 수 없는 경우, 허브 모아 510 뒷면 유선 랜 포트에 랜선을 연결해 주세요.
엘지 U+ [AI리모컨허브] 허브가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집안의 스마트홈 기기나 오래된 가전제품을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해 주는 기기입니다.
스마트홈 허브가 있어야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집 안의 기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U+스마트홈]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아도 앱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앱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휴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 아래 방법을 따라하면 앱으로 기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제휴상품 이용 방법
① U+스마트홈 앱 로그인 및 약관 동의하기
② [우리집기기] 화면 하단 [내 기기 등록] 선택하기
③ 등록하고자 하는 기기 선택하기
④ 무료 서비스 인증 동의하기
⑤ 기기 등록하기
엘지 U+ [무드등] '잘 때' 모드의 조명등 색상을 바꿀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잘 때' 모드의 색상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