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내맘대로2 요금제] 개통 후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교환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내맘대로2 요금제 가입 고객은 최초 개통 후 6개월 이내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무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로 구성한 스마트홈 기기를 최대 4개 교환할 수 있으며. 수면센서, 수면등, AI리모컨허브, 동글형 허브, 스마트홈 스피커로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수면센서와 수면등 2개로 내맘대로 패키지를 구성한 경우, 최대 2개까지 교환할 수 있습니다.
내맘대로2 외 다른 요금제에서는 '스마트홈 기기 무료 교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편버튼
아래와 같은 상황인지 확인하고 해결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1초 정도의 간격을 두고 눌러 주세요.
• 간편버튼 LED 램프에 초록색 불빛이 5초 정도 켜져 있다가 빨간색 불빛으로 바뀌어 3번 깜빡인다면,
네트워크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켠 다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간편버튼이 스마트홈 허브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아닌지, 사이에 장애물이 있지는 않으니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금고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 계정 추가 방법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 내 "메뉴>우리집관리>가족관리>추가하기”에서 가족의 전화번호 또는 U+ID를 입력
LG 유플러스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 화면에서 기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오류' 표시로 보여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연결끊김의 경우,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사이의 신호가 약한 상태일 수 있습니다.
휴대폰 등으로 온도조절기 주변 와이파이 신호가 양호한지 확인해 보세요.
양호한 상태이더라도 연결끊김이 보이는 경우, 앱에서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보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팡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