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정보

LG U+ [U+스마트홈 요금제] 패키지 요금제가 아닌 다른 요금제를 사용 중인데,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물망초_0 2021. 8. 24.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요금제] 패키지 요금제가 아닌 다른 요금제를 사용 중인데,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기기를 추가하려면,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요금제] 패키지 요금제에 구성된 기기를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가입 시 '내맘대로2' 요금제를 선택하면, 구성 기기를 고객님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미 개통 후라면 '스마트홈 무료 교환 서비스'를 통해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첫 개통 후 6개월 이내 기기당 1회씩 무료로 원하는 기기로 변경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수면센서] 수면센서는 어떤 제품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수면상태를 측정해 주는 센서입니다.
맥박수, 호흡수, 잠든 시간, 잠들기까지 걸린시간, 수면 단계 등을 분석한 결과를 일간, 주간, 월간 리포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숙면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를 제공해 줍니다. 


LG 유플러스 [펫케어] 약정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위약금도 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펫케어

보험에 관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꼭 유료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LG 유플러스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전문 상담사와의 전화상담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