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금제.디바이스

LG 유플러스 [수면센서] U+스마트홈 앱에 수면센서를 등록할 수 없어요.

by 물망초_0 2021. 10. 2.
 

엘지 유플러스 [수면센서] U+스마트홈 앱에 수면센서를 등록할 수 없어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수면센서 기기에 전원선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와이파이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등록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을 실행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끄고 켜기, 바람세기, 온도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의 동시실행, 자동실행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사용해 보세요.


엘지 유플러스 [수면센서] 측정한 수면 결과를 다른 가족도 함께 볼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U+스마트홈 앱에 가족을 추가하면 수면 결과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하세요.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가족 관리] → [추가하기]를 누르세요.
② 추가할 가족의 휴대폰 번호 또는 U+ID를 입력하여 초대해 주세요.
③ 초대를 받은 가족의 휴대폰에서 U+스마트홈 앱을 실행한 뒤 수락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전기료미터] 전기절약메시지는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전기료미터

전기절약과 안전에 도움이 되는 메시지입니다.
지난 달 대비 이번 달 예상 청구요금 안내, 이번 달 예상 누진 단계 안내, 누진 단계가 높아지기 이틀 전 안내, 갑자기 많아진 전기사용량 안내, 장기간 집을 비우는 경우 보안 주의 안내 등이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화면에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일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화면에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습니다' 또는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일 때는 브릿지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그래도 메시지가 계속 보이면,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에 접속 후 공기청정기를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