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간편버튼_Easy 전용] 간편버튼은 어떻게 초기화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편버튼 (Easy 전용)
간편버튼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세요.
상태표시등의 파란색 램프가 세번 깜빡인 후 초기화됩니다.
간편버튼을 허브와 연결할 때, 버튼을 눌러 초기화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주방소화장치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고객센터 1666-4188(유료), 홈페이지 www.fescocare.co.kr, 모바일 센터 fescocare.modoo.at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수면센서] 일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전원으로 연결하여 사용해도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일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사용해도 작동합니다.
단, 연결 부분이 헐거워 쉽게 빠질 수 있으며, 제공된 전원선이 아닌 다른 전원선을 사용하는 경우 전자파 인증에 대한 보증이 어렵습니다.
제품과 함께 들어 있는 전원선을 사용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삼성 오븐 with U+스마트홈] 어떤 오븐과 연동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오븐 > 삼성 오븐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에 연동되는 모델들은 모두 연동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 또는 제품 사용 설명서에서 삼성 스마트홈 앱과 연동되는 모델인지 확인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주방소화장치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고객센터 1666-4188(유료), 홈페이지 www.fescocare.co.kr, 모바일 센터 fescocare.modoo.at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수면센서] 기기를 해제하면 기존 수면점수 정보를 더 이상 볼 수 없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고객이 직접 삭제하기 전까지는 앱에 저장됩니다.
기기 해제 후 이전 수면 점수를 확인하려면,
U+스마트홈 앱에서 [수면센서]를 선택한 뒤 우측 상단 메뉴(≡)의 [과거 수면 리포트]를 눌러 주세요.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팡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