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조도센서_Easy 전용] 배터리 수명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조도센서 (Easy 전용)
저전력 배터리로, 한번 교체하면 약 2년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단, 실제 사용 환경에 따라 배터리 수명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엘지 [온습도센서_Easy 전용] 온습도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습도센서 (Easy 전용)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온습도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온습도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온습도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엘지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대성쎌틱 홈페이지 www.celtic.co.kr 또는 고객센터 1588-8577(유료)로 문의 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엘지 [펫케어] U+스마트홈 펫케어를 가입한 사람과 바램 가입자가 다른 경우에 꼭 가입한 사람의 바램 가입 정보가 필요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펫케어
U+스마트홈 가입자와 바램 가입자 명의가 다르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주방소화장치
가스레인지와 후드 주변에서 화재 위험요인을 감시하고 관리해 주어, 주방의 요리 중 발생할 수 있는 화재안전사고를 예방해주는 안전 케어 서비스입니다.
엘지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with U+스마트홈] 스마트 욕실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마트욕실
스마트욕실 관련 문의는 이누스바스 고객센터 1522-8760(유료)로 문의해주세요.
엘지 [수면센서] 수면 리포트에 수면 시간만 표시되고 수면 점수가 보이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수면센서는 3시간 이상 센서가 동작하는 경우에만 수면 점수를 제공합니다.
3시간 미만으로 측정하는 경우 사용자가 수면상태가 아니라고 판단되기 때문에 수면점수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라이프.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