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우리집 지킴이 Easy]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다른 통신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간식로봇] 간식이 토출되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식로봇
간식이 토출되지 않는 경우는, 간식통이 반대로 삽입되었거나 혹은 토출 플립이 정상적으로 부착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간식통 확인 후에도 정해진 횟수만큼 간식이 토출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속임수 소리일 수 있어요. 자율주행 시에 반려동물의 흥미를 위해 트릿 사운드를 내기도 합니다.
반려동물의 주의를 끌기 위한 트릿 사운드의 경우 실제 간식은 토출되지 않습니다.
2) 간식이 토출구보다 너무 크거나, 간식통의 60 % 이상 간식이 들어간 경우 노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어요. 간식 토출구 크기에 맞는 간식 사용을 권장합니다.
3) 정해진 횟수보다 간식 토출 횟수가 적은 경우, 간식이 모두 소진되어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소형홀 간식통을 사용할 경우 1회 1~3개 간식이 토출되어 놀이시간 내 충분히 간식을 토출해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간식이 정상적으로 토출되지 않는다면,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로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LG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는 어떤 기능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설정하면, 침입 감지 시 휴대폰 알림을 제공하며, 맘카 Easy에서 경고음이 울립니다.
휴대폰 알림 팝업창의 버튼 하나로 112에 즉시 신고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LG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자동실행 설정 시 조건 또는 동작으로 '자동실행' 또는 '동시실행'을 추가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Easy 앱
이전에 설정한 '자동실행' 또는 '동시실행'이 있다면, 새로운 자동실행의 실행 조건' 또는 동작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LG [우리집 지킴이 Easy] 홈매니저가 방문해 설치를 완료했는데,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이 보이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 요금제 명의자분과 해피콜 통화 후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01번(무료)으로 전화주세요.
통화 완료 후, 앱에서 재로그인 해주세요.
LG [맘카 Easy_Easy 전용] 아카라코리아를 통해 개별 구매한 기기도 맘카 Easy와 연결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하고 있다면 아카라 코리아에서 별도 구입한 기기도 U+스마트홈 Easy 앱에 등록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팡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