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명수자♬
일상팡팡

엘지 [U+스마트홈 우리집AI] 다른 통신사의 와이파이 공유기와 스마트홈 스피커를 연결할 수 없나요?

물망초_0 2022. 4. 3.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다른 통신사의 와이파이 공유기와 스마트홈 스피커를 연결할 수 없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연결방법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 다른 통신사의 와이파이와 연결하는 경우 스마트홈 스피커에서 U+tv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홈서비스를 해지해도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가입/설치/변경/해지

홈서비스를 해지해도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U+tv, U+스마트홈, YBM영어 등 LG유플러스 전용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설치 후 해지 또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가입/설치/변경/해지

가입 후 14일 이내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만 반납하면, 할인반환금 없이 해지 또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입 후 14일 이후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 반납 없이 사용 일수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때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오류 및 해결방법

배터리가 방전 상태일 수 있으니, 전원선을 연결하여 사용해 주세요.
그래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 후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반품/AS

접수 후 3일 안에 홈매니저가 방문하여 기기 상태를 확인합니다.
불량인 경우 다른 제품으로 바로 교체해 드립니다.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품질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반품/AS

기기, 충전기, USB 케이블은 구입일로부터 1년까지 무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되는 날부터 1년 동안 무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기는 어떤 것이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마트홈

총 23가지로 스위치, 플러그, 가스잠그미, 에어센서, 멀티탭, 에어컨, 공기청정기, 가습기, 온도조절기, 로봇청소기, 도어센서, 세탁기, 정수기, 블라인드, 커튼, 선풍기, 환풍기, 밥솥, 수면센서, 수면등,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조명입니다.
스피커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기는 더 늘어날 예정입니다. 
       
스마트홈 기기별 모델명은 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하기→[상품서비스]→[스마트홈 서비스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