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이 실제 고지서와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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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U+스마트홈 앱에 검침일을 제대로 설정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정이 맞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지난 달 검침원이 검침한 일시가 이번달 검침 일시와 다른 경우 약 5~10kW 정도 차이날 수 있습니다.
• 아파트의 경우 세대 별로 전기를 나눠주고 전기료를 받습니다. 이때, 고압과 저압의 차이에서 오는 분배방식에 따라 아파트 별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전기료미터를 잘못 설치한 경우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옵니다. 평소보다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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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문제는 게이트맨 도어락 고객센터 1544-3232(유료)로,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에어센서] 집에 있는 공기청정기와 측정값이 달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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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세먼지 수치는 측정기의 위치와 주변환경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특히 이불이나 옷을 털면 미세먼지 수치가 단시간에 급증하기도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기기에서 버튼이 잘 눌러지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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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기를 흔들어서 고정해 둔 나사가 헐거워지지 않았는지 확인해 보세요. 헐거워졌다면, 나사를 꽉 조여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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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제품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등록 중' 인 메시지가 최대 3분 이상 나타나면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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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및 통신 문제는 미로 고객센터 1661-5796(유료)으로, 앱에 대한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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