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보안설정을 하면 동작감지센서가 자동으로 감지를 시작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동작감지센서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움직임 감지 켜기'가 켜져 있어야 자동으로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홈매니저가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해 주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금고
고객이 직접 등록해야 합니다.
집 안의 와이파이 2.4Ghz의 비밀번호를 확인한 뒤 금고 사용설명서를 확인하여 등록해 주세요.
금고 이용 중 와이파이 공유기를 변경 또는 교체하면, U+스마트홈 앱과 와이파이 공유기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장난이나 실수로 경찰에 신고했을 경우 불이익이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장난으로 신고할 경우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벌금, 구류 또는 과료의 형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AI리모컨허브]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미 사용하고 있어요. AI리모컨허브를 추가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 기본 구성 기기이므로, 추가 또는 단독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다른 장소에서 AI리모컨 기능을 이용하려면 AI리모컨 기기를 추가로 신청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가스잠그미] 기기를 설치 못할 수도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기존 가스밸브와의 모양, 크기 차이 등으로 인해 가스잠그미를 설치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스잠그미에 맞는 가스밸브로 교체하고 싶다면, 각 지역 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금고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선일금고 고객센터 1566-4978(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금고 설치 시 와이파이가 상시 연결되어야 하므로 옷장, 베란다 등 와이파이가 잘 연결되지 않는 공간에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요금제.디바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