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제.디바이스

SK텔레콤 - 최근 데이터/음성통화/문자 사용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물망초_0 2024. 7. 20.

SKT - 최근 데이터/음성통화/문자 사용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최근 3개월 동안의 데이터/음성통화/문자 사용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나의 요금 > 사용 요금 내역 > 사용 패턴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 최근 사용량

 

유의 사항

· 최근 5개월 안에 신규가입/정지/명의변경 등을 한 이력이 있는 경우 사용량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조회 시점을 기준으로 최근 3개월간 사용량의 평균 값이 제공됩니다.


- 매달 1일~12일 조회 시: 지난달을 제외한 직전 3개월 사용량의 평균값


- 매달 12일~말일 조회 시: 지난달을 포함한 직전 3개월 사용량의 평균값

 

 

 

SKT - 신용카드로 요금을 납부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SK텔레콤 지점/대리점 방문, 자동납부 신청, T월드 홈페이지/앱, ARS(1554) 등을 통하여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MY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T월드 앱: MY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SKT - 미납 요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미납 요금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나의 요금 > 청구 요금 내역 > 미납 내역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미납 요금

 

 

SKT - 이메일 요금안내서의 보안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 프로그램을 탑재한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보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개인 고객님은 법정 생년월일 6자리(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법인 고객님은 법인번호 뒤 7자리, 공공기관 고객님은 사업자등록번호 10자리를 입력한 뒤 요금안내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안메일 요금안내서 이용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T월드 홈페이지, SK텔레콤 지점/대리점, SKT 고객센터(114)를 통해 이용 여부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요금안내서 설정 > 요금안내서 변경

 

 

 

SKT -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재발행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과 SKT 고객센터(114)에서 이메일 요금안내서 재발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나의 요금 > 요금안내서 설정 > 재발행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옆 +(열기 아이콘) > 요금안내서 설정 > 재발행

 

출처: T-WORLD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