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 최근 데이터/음성통화/문자 사용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최근 3개월 동안의 데이터/음성통화/문자 사용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나의 요금 > 사용 요금 내역 > 사용 패턴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 최근 사용량
유의 사항
· 최근 5개월 안에 신규가입/정지/명의변경 등을 한 이력이 있는 경우 사용량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조회 시점을 기준으로 최근 3개월간 사용량의 평균 값이 제공됩니다.
- 매달 1일~12일 조회 시: 지난달을 제외한 직전 3개월 사용량의 평균값
- 매달 12일~말일 조회 시: 지난달을 포함한 직전 3개월 사용량의 평균값
SKT - 신용카드로 요금을 납부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SK텔레콤 지점/대리점 방문, 자동납부 신청, T월드 홈페이지/앱, ARS(1554) 등을 통하여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MY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T월드 앱: MY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SKT - 미납 요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미납 요금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나의 요금 > 청구 요금 내역 > 미납 내역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미납 요금
SKT - 이메일 요금안내서의 보안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 프로그램을 탑재한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보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개인 고객님은 법정 생년월일 6자리(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법인 고객님은 법인번호 뒤 7자리, 공공기관 고객님은 사업자등록번호 10자리를 입력한 뒤 요금안내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안메일 요금안내서 이용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T월드 홈페이지, SK텔레콤 지점/대리점, SKT 고객센터(114)를 통해 이용 여부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요금안내서 설정 > 요금안내서 변경
SKT -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재발행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과 SKT 고객센터(114)에서 이메일 요금안내서 재발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나의 요금 > 요금안내서 설정 > 재발행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옆 +(열기 아이콘) > 요금안내서 설정 > 재발행
출처: T-WORLD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
'요금제.디바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텔레콤 - 문자(MMS) 요금안내서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4.07.26 |
---|---|
SK텔레콤 - 입금전용계좌는 무엇인가요? (0) | 2024.07.23 |
SK텔레콤 - 휴대폰 결제 이용 금액을 선결제했는데 실시간 이용요금에 언제 반영되나요? (0) | 2024.07.14 |
SK텔레콤 - 해외 체류로 인한 장기 일시정지 신청 시 선박권도 제출 서류로 인정되나요? (0) | 2024.07.05 |
SKT [임대폰] 임대폰이 불량인 경우 임대폰 서비스 제공 매장에 방문하면 교환할 수 있나요? (0) | 2024.06.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