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 휴대폰 정지를 해도 부가서비스 요금이 청구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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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T - 휴대폰 정지를 해도 부가서비스 요금이 청구되나요?
    발신 일시정지를 하거나 요금을 내지 않아 이용정지되는 경우, 수신 가능 기간(7일) 동안 요금이 청구되는 부가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착신전환(Voice Only), 착신전환일반, 자동연결, 번호변경안내(유료), 해지번호연결(유료), 넘버플러스, 넘버플러스II, 개별통화수신거부, 수신자비밀번호, 퍼펙트콜플러스, 퍼펙트콜라이트, 콜키퍼플러스, 콜키퍼, 콜키퍼_Old, 마이스마트콜, 마이스마트콜_Old

    ※ 단, 분실정지 시에는 수신 가능 기간(7일)에도 위 부가서비스의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SKT -  휴대폰 정지 중에는 요금이 얼마나 청구되나요?
    휴대폰 정지 중에는 월 3,850원(부가세 포함)이 청구됩니다. 월 중간에 정지 신청/해제하는 경우 정지 기간만큼 하루 단위로 계산하여 청구됩니다.  

    휴대폰 수신/발신을 모두 정지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발신 일시정지를 하거나 요금을 내지 않아 이용정지되는 경우에는 수신 가능 기간(7일) 동안 아래 부가서비스(총 17종)는 요금이 청구됩니다. 

    - 착신전환(Voice Only), 착신전환일반, 자동연결, 번호변경안내(유료), 해지번호연결(유료), 넘버플러스, 넘버플러스II, 개별통화수신거부, 수신자비밀번호, 퍼펙트콜플러스, 퍼펙트콜라이트, 콜키퍼플러스, 콜키퍼, 콜키퍼_Old, 마이스마트콜, 마이스마트콜_Old

    ※ 일시정지/이용정지 중인 경우에도 위 부가서비스 요금이 청구됩니다.





    SKT -  휴대폰 일시정지 중에 부가서비스에 가입 신청했는데 미개통 상태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휴대폰 일시정지 및 이용정지 중에 부가서비스에 가입 신청하면 미개통 상태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일시정지 중에는 부가서비스 가입/변경/해지 등을 하실 수 없습니다. 일시정지 해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  휴대폰 정지 중에 부가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나요?
    네, 휴대폰 정지 중에도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단,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는 해지하실 수 없으니, SKT 고객센터(114)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요청으로 휴대폰 일시정지/장기 일시정지 중인 경우에는 요금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미납으로 인한 이용정지 중에는 미납 요금을 납부해야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SKT -  휴대폰 정지 중에 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휴대폰을 정지해도 해당 회선을 완전히 해지한 것은 아니며, 언제든지 다시 통화가 가능한 대기 상태로 보기 때문에 정지 중에도 정지 기본요금이 청구됩니다. 단, 군입대로 인한 장기 일시정지 중에는 정지 기본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SKT -  해외 체류로 인한 장기 일시정지 신청 시 명의자가 외국인인 경우 추가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있나요?
    아니요, 명의자가 외국인인 경우에도 추가로 제출하셔야 하는 서류는 없습니다. 내국인과 동일한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편도/왕복 항공권, 해외 발령 공문서, 출입국에 관한 사실 증명서)


    출처: T-WORLD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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