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케이티 - T월드 앱에서 요금 자동 납부를 신청할 수 있나요?

일상팡팡|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t - T월드 앱에서 요금 자동 납부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앱에서 자동 납부를 신청/변경/해지하실 수 있으며,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월드 앱 >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납부 방법 

    ※ 문자(SMS) 또는 아이핀을 통한 본인인증 후 공동인증서로 추가 인증을 해야 자동 납부 신청/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t  - 국내에서 구매한 기기를 해외에 가져가서 현지 유심을 넣어 사용할 수 있나요?
    2009년 2월 이후 출시된 기기는 해외에 가져가서 현지 유심을 넣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2009년 2월~2010년 6월 24일(목) 안에 출시된 기기는 제조사를 통해 OS 업데이트를 하셔야 합니다.  






    skt  - 해외 직구로 구매한 기기로 선불 요금제에 가입하고 유심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해외 직구로 구매한 기기로 선불 요금제에 가입하고 유심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t  - 선불폰(PPS) 해지 방법을 알려주세요
    선불폰(PPS)은 따로 해지하지 않아도 충전 금액을 모두 사용하거나 사용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사용 기간(발신 유효 기간) 종료 후 90일 동안 번호가 유지되며, 번호일 유지 종료 후 직권 해지 처리됩니다.

    사용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해지하고 싶으시면, SK텔레콤 지점/대리점, SKT 고객센터(114) 등을 통하여 해지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 알뜰폰 통신사(MVNO)에서 구매하신 기기로도 유심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알뜰폰 통신사(MVNO)에서 구매하신 기기로도 유심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t  - 유심 기기변경을 해도 휴대폰 서비스(음성통화, 문자, 데이터 등)를 이용할 수 있나요?
    유심 기기변경을 해도 음성통화, 문자, 데이터 등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다른 통신사에서 구매한 기기 또는 자급제폰(OMD)로 유심 기기변경을 하면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유심을 기준으로 청구됩니다.
    예를 들어, A 고객님의 유심을 B 고객님의 휴대폰에 넣은 뒤 B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통화를 하면, 요금은 A 고객님께 청구됩니다.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 기기로 유심 기기변경을 하신 경우, 해당 부가서비스는 고객님이 직접 해지하셔야 합니다. 해지하지 않으면 유심 기기변경을 한 달을 포함하여 3개월 동안 요금이 그대로 청구되며, 기기변경 3개월 후 월말에 자동 해지됩니다.

    단, <넘버플러스>는 유심 기기변경을 하면 즉시 자동 해지됩니다.  



    출처:   t월드  (skt)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catego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