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케이티 - 부모가 사용하던 중고폰을 자녀에게 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요?

라이프.정보|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t - 부모가 사용하던 중고폰을 자녀에게 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요?
    자급제/ 중고폰 신규개통은 T 다이렉트 샵에서 최대 6만원 혜택을 받고 개통가능하며,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다이렉트 플랜'도 함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skt - 고객이 직접 구매한 자급제 단말기(OMD) 또는 기존에 쓰던 중고폰도 온라인에서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T 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모바일 T world > STORE로 접속하신 후, '자급제/중고폰/USIM개통' 메뉴에 들어가셔서 고객이 신규가입/기기변경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다이렉트 플랜'도 함께 가입(21.1.15~)하실 수 있습니다.






    skt - 자급제 단말기(OMD)가 생겼는데 최대한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요?
    21.1.15일부터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다이렉트5G/LTE 플랜'이 출시되어 합리적인 금액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T 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모바일 T world > STORE로 접속하신 후, '자급제/중고폰/USIM개통' 메뉴에 들어가셔서 자급제 단말기(OMD)개통과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가입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skt - 자급제 단말기(OMD)는 있는데 USIM(유심)이 없으면 어디서 구매할 수 있는지요?
    T 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모바일 T world > STORE로 접속하신 후, '자급제/중고폰/USIM개통' 메뉴에 들어가셔서 USIM 개통을 신청하시면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다이렉트 플랜' 가입(다른 요금제도 선태 가능)과 함께 USIM 구매/개통이 가능하고 입력한 주소지로 배송해 드립니다.

     





    skt - USIM만 개통하고 싶은데 대리점/지점 방문 없이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고객이 준비해야 하는 정보가 무엇일지요?
    네. 가능합니다. T 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모바일 T world > STORE로 접속하신 후, '자급제/중고폰/USIM개통' 메뉴에 들어가셔서 '5G/LTE 요금제로 USIM 개통'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다이렉트 플랜'도 함께 가입(21.1.15~)하실 수 있습니다. 

     

    USIM 개통시에는 고객 본인 인증(신용카드 또는 공인인증), 요금 납부 방법(계좌이체 등) 등의 정보를 입력하시고 신청하시면 상담센터에서 전화 안내 후 바로 개통이 진행됩니다.




    skt - 인터넷 이용약관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SK텔레콤 인터넷 이용약관은 T월드 홈페이지/앱 메인 화면 맨 아래 ‘이용약관 > SK텔레콤 이용약관 > 재판매 이용약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  (skt)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category

    댓글()